2025/03/17

2025. 3. 17. 12:07개발자 능력치 물약/퀘스트

📅 오늘의 일정

시간학습 내용방식목표

 

시간 목표 내용 달성여부
13:00 ~ 13:40 (40분) 기초 코테 3문제 풀이 (뇌 깨우기) 🔄 문제 풀이 기반 학습 X(14:30 까지 밥먹음)
13:40 ~ 14:50 (70분) 이론 학습: 병합 정렬 & 퀵 정렬 📖 핵심 개념 요약 백준 4문제 풀고 깃헙연동
(문자열 파싱 , 최대공약수
스택, 벡터 문제)
14:50 ~ 16:20 (90분) 병합 정렬 구현 (연결 리스트 기반)
퀵  정렬 구현(배열 기반)
직접 구현 O(STL 없이 구현 & 비교)
16:20 ~ 16:30 (10분) 짧은 휴식 🚶‍♂️ 가벼운 스트레칭 집중력 회복
16:30 ~ 17:50 (80분) STL 학습 (트리, 맵, 셋) & 직접 구현 연습 🔥 실습 중심 학습 O(STL 사용법 익히고 문제 풀이)
17:50 ~ 18:00 (10분) 짧은 휴식 🚶‍♂️ 스트레칭 피로 회복
18:00 ~ 20:00 (120분) 🍽 저녁 식사 + 장기 휴식 🧘‍♂️ 완전한 휴식 두뇌 회복
20:00 ~ 21:00 (60분) 게임 이론 1장 공부 & 정리 📖 핵심 개념 요약 + 실전 적용 탐색 O(개념 정리 & 포트폴리오 활용)
21:00 ~ 21:40 (40분) 킹오파 기능 구현 (WinAPI 복습) 🎯 배운 개념 적용 X(STL & 정렬을 활용한 기능 추가)
21:40 ~ 22:40 (60분) 킹오파 기능 추가 구현 & 테스트 🎯 실제 프로젝트 적용 X(성능 최적화 및 개선)
22:40 ~ 23:40 (60분) 포트폴리오 정리 (선택) 🏆 배운 내용 문서화 X(학습 내용 기록 & 취업 대비)
23:40 ~ 00:00 (20분) 📝 오늘 복습 & 내일 계획 🔄 분산 학습 핵심 개념 정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