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/03/17
2025. 3. 17. 12:07ㆍ개발자 능력치 물약/퀘스트
📅 오늘의 일정
시간학습 내용방식목표
시간 | 목표 | 내용 | 달성여부 |
13:00 ~ 13:40 (40분) | 기초 코테 3문제 풀이 (뇌 깨우기) | 🔄 문제 풀이 기반 학습 | X(14:30 까지 밥먹음) |
13:40 ~ 14:50 (70분) | 이론 학습: 병합 정렬 & 퀵 정렬 | 📖 핵심 개념 요약 | 백준 4문제 풀고 깃헙연동 (문자열 파싱 , 최대공약수 스택, 벡터 문제) |
14:50 ~ 16:20 (90분) | 병합 정렬 구현 (연결 리스트 기반) 퀵 정렬 구현(배열 기반) |
✍ 직접 구현 | O(STL 없이 구현 & 비교) |
16:20 ~ 16:30 (10분) | ☕ 짧은 휴식 | 🚶♂️ 가벼운 스트레칭 | 집중력 회복 |
16:30 ~ 17:50 (80분) | STL 학습 (트리, 맵, 셋) & 직접 구현 연습 | 🔥 실습 중심 학습 | O(STL 사용법 익히고 문제 풀이) |
17:50 ~ 18:00 (10분) | ☕ 짧은 휴식 | 🚶♂️ 스트레칭 | 피로 회복 |
18:00 ~ 20:00 (120분) | 🍽 저녁 식사 + 장기 휴식 | 🧘♂️ 완전한 휴식 | 두뇌 회복 |
20:00 ~ 21:00 (60분) | 게임 이론 1장 공부 & 정리 | 📖 핵심 개념 요약 + 실전 적용 탐색 | O(개념 정리 & 포트폴리오 활용) |
21:00 ~ 21:40 (40분) | 킹오파 기능 구현 (WinAPI 복습) | 🎯 배운 개념 적용 | X(STL & 정렬을 활용한 기능 추가) |
21:40 ~ 22:40 (60분) | 킹오파 기능 추가 구현 & 테스트 | 🎯 실제 프로젝트 적용 | X(성능 최적화 및 개선) |
22:40 ~ 23:40 (60분) | 포트폴리오 정리 (선택) | 🏆 배운 내용 문서화 | X(학습 내용 기록 & 취업 대비) |
23:40 ~ 00:00 (20분) | 📝 오늘 복습 & 내일 계획 | 🔄 분산 학습 | 핵심 개념 정리 |